지역업체 및 농가생산제품 온라인 판매나서

[고성=환경일보] 최선호 기자 = 강원도 고성군은 강원도경제진흥원과 고성군 지역 30여개 중소기업제품과 농가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강원고성몰’ 설맞이 특산품 할인큰잔치 특판행사를 오는 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강원고성몰’은 지역 중소기업과 농민들의 판로확대와 매출증대를 위해 군과 진흥원이 협력해 구축했으며, 고성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판매, 기업에게 별도의 판매수수료를 받지 않는 착한 쇼핑몰이다.

특히 강원고성몰은 도내 우수상품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마트와 강원도브랜드관 및 네이버 쇼핑과 연계되어 운영되고, 입점 기업 개별운영 쇼핑몰과도 실시간 연동되는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쇼핑몰도 지원해 소비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

강원고성몰 2019 설맞이 특산품 할인큰잔치 특판행사는 오는 7일부터 2월 1일까지 26일간 진행되며, 네이버, 다음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 검색광고를 실시하는 한편 블로그 체험단도 운영한다.

군 관계자는 “강원고성몰 설특판 행사는 온·오프라인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으로 지역 중소기업의 인지도 및 판로확대와 매출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