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꿀허니 와츄원 쉐이크’, ‘굴리굴리 프렌즈’ 케이크 등도 선봬

배스킨라빈스 '꿀꿀 허니'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19년 새해 첫 신제품으로 ‘꿀꿀 허니’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의 음료 ‘꿀꿀허니 와츄원 쉐이크’, 케이크 ‘굴리굴리 프렌즈’, 디저트 ‘굴리굴리 아이스 마카롱’도 함께 선보인다.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김현 작가의 ’굴리굴리 프렌즈(GOOLYGOOLY FRIENDS)’ 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꿀꿀 허니’는 진한 풍미가 인상적인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커스터드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리고 바닐라 빈이 박힌 ‘리얼 바닐라 빈 아이스크림’까지 총 3가지의 아이스크림에 꿀돼지를 연상케 하는 ‘허니 리본’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이다.

이달의 음료 ‘꿀꿀허니 와츄원 쉐이크’는 ‘꿀꿀 허니’ 아이스크림에 우유를 넣고 블렌딩해 고소하고 진한 달콤함을 담은 제품이다. 이달의 케이크 ‘굴리굴리 프렌즈’는 동화 속 등장 캐릭터들이 숲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으며, 7가지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돼 여럿이 나누어 먹기에 좋다. 더불어 허니 커스터드 아이스크림과 마카롱이 만나 더욱 달콤해진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허니 커스터드’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새해 첫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1월 한 달간 실시한다. ‘꿀꿀 허니’를 포함한 더블주니어 사이즈 아이스크림은 500원, 이달의 케이크 ‘굴리굴리 프렌즈’는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0.5% 적립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와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19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귀여운 돼지를 활용한 캐릭터 ‘굴리굴리’와 협업하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달콤한 신제품과 함께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