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카톡 플러스 친구 대상 ‘뽑아쓰는 마스크 시트’ 비밀 특가 제공

마데카21 새해맞이 ‘소망 돼~지’ 이벤트 <사진제공=동국제약>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2019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소망 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카솔 마스크 시트를 약 50% 할인된 비밀특가에 선보인다. 이 행사는 4일부터 3일간 진행되며, 1인 최대 2개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특가 제품인 ‘테카솔 마스트 시트’는 물티슈처럼 뽑아 쓰는 대용량 퀵 마스크로 일명 SNS에서 ‘뽑팩(뽑아쓰는 마스크팩’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을 부여해주며,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적 시트를 사용해 겨울철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케어 제품이다. 메이크업 전 사용시 화장 잘 받는 매끈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마데카21 자사몰에서도 새해맞이 다양한 고객 행사를 연다. 오는 15일까지 마데카21 제품 1종과 함께하는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제품 2종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1월 한달 간 마데카21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마데카21 관계자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마데카21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망 돼~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도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 1020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도와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