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사이버 안동장터 홈페이지

[안동=환경일보]김희연 기자 = 안동시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이버 안동장터’에서 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가 열린다.

할인 행사는 이달 7일부터 내달 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살 기회이자 농가들에게는 판로 개척, 매출 증대를 가져올 전망이다.

지역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할인 이벤트는 신규회원 할인 쿠폰 증정, 3만 원 이상 구매고객 할인쿠폰 증정,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 10%(최대 30만 원까지) 할인 쿠폰 증정, 5만 원 이상 사전예약 구매고객 10%(최대 30만 원까지) 할인 쿠폰 증정, 입점업체의 자율 할인 & 덤(10+1) 행사 등이다.

‘사이버 안동장터’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110여 가지 농․특산물을 산지가로 직거래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안동시가 2004년 4월 구축해 현재 232개 업체가 입점해 3,257개의 상품이 등록돼 있다. 누적 매출액 57억을 기록하는 등 안동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의 홍보 및 지역 농가의 매출액 증대를 통한 지역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매년 사이버 안동장터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다가오는 설 명절에도 많은 애용을 부탁드리며, 시에서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기본으로 사이버 안동장터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