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정답자 추첨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치킨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커넥츠 전기단기’ 신년 이벤트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전기자격증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전기단기’가 전기 자격증을 준비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신년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 이벤트는 일명 ‘노란돼지’로 불리는 전기단기 이종칠 대표강사의 강의 소개 영상을 보고 정답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 새해 다짐을 댓글로 남기는 ‘합격다짐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퀴즈 이벤트’에서는 이종칠 강사가 설명하는 전기기사 자격증 준비에 관한 영상을 본 후, 퀴즈 정답을 전기단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에어팟’, ‘치킨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2019년 새해 합격다짐을 댓글로 남기거나, 전기단기 신년 이벤트를 블로그 등 전기단기가 명시한 커뮤니티에 공유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스크림(돼지바)’, ‘전기기사 기초수학특강’, ‘프리패스 15% 할인권’을 전달한다.

전기단기는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강의 신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전기기사 환급반 이벤트’, 강의 구매 시 신간 필기 기본 이론서 5종을 제공하는 ‘전기기사 ALL 프리패스’,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 무제한 연장 및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하는 ‘전기분야 평생 0원 프리패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커넥츠 전기단기 관계자는 “2019년 새해를 맞아 전기 관련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에도 전기단기의 강의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각자의 목표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넥츠 전기단기는 전기 관련 자격증(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등)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단 기간 필기와 실기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전기자격증 교육 전문 브랜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