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감표현•지속력 높여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사람 사이에도 유난히 케미가 잘 맞는 조합이 있고 음식에도 궁합이 있듯이 화장품에도 함께 쓰면 시너지 효과를 내는 제품들이 있다. 레이어링 해서 사용했을 때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함께 사용하면 발색력이나 지속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꿀케미 뷰티템을 알아본다.

 

촉촉 꿀피부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시너지 아이템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마데카 거즈 마스크’는 ‘마데카 크림’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듬뿍 담아 만든 코튼 거즈 마스크로, 자극 받고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 및 활력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셀 구조와 유사한 100% 자연유래 코튼 거즈 시트로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였다. 스페셜 케어가 필요한 날에는 마치 손상된 피부에 연고를 바르고 붕대를 두르듯 마데카 크림을 얼굴에 바른 후 마데카 거즈 마스크로 이중 케어를 해 주면 마데카 항산화 효과를 더욱 오래 지속시켜줄 수 있다.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좌), ‘마데카 거즈 마스크’(우) <사진제공=동국제약 센텔리안 24>

SK-II ‘피테라 에센스’는 ‘미라클 오일’과 함께 쓰면 효과를 더욱 높여줄 수 있다. 피테라 에센스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운 후 오일로 한번 더 코팅해주면 겨울철 건조한 환경에도 촉촉함을 지켜줄 수 있다.

피테라 에센스 다음 단계에 미라클 오일을 덧발라 주거나, 스페셜 케어로 피테라 에센스를 적신 화장솜을 T존에, 피테라 에센스를 적신 후 미라클 오일을 3~4방울 더한 화장솜을 건조함이 느껴지는 U존에 올려 15분 정도 팩을 해 주면 피부 보습 및 회복에 도움이 된다.

 

SK-II ‘피테라 에센스’(좌), ‘미라클 오일’(우) <사진제공=동국제약 센텔리안24>

질감표현•지속력 등 UP 시켜주는 짝꿍 메이크업 제품

베네피트의 ‘3D 브로우 톤즈 펀 컬러’는 밋밋한 눈썹에 컬러를 더해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팅 마스카라로, ‘브로우 펜슬’을 사용한 후 덧발라주면 더욱 매력적인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 ‘3D 브로우 톤즈 펀 컬러 <사진제공=동국제약 센텔리안24>

또한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은 베네피트 틴트 제품들을 꼭 닮은 컬러로 구성돼 단독으로 바를 시 은은한 컬러의 입술이 연출되고, 동일한 컬러의 틴트 위에 덧바르면 발색이 한층 선명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 ‘틴트’,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 <사진제공=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맥의 입술 전용 프라이머 ‘프렙+프라임 립’은 ‘파우더 키스 립스틱’과 특히 찰떡 케미를 자랑한다.  ‘프렙+프라임 립’은 슬림한 스틱 타입의 입술 전용 프라이머로, 입술 컨디션을 개선하고 잔주름을 완화해 립스틱이 매끄럽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 발색력과 지속력을 강화한다. 파우더 키스 립스틱은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매트 텍스처의 신개념 매트 립스틱으로, 프렙+프라임 립을 바른 후에 바르면 주름 끼임이나 각질 부각 없이 보송보송하면서 매트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맥 ‘프렙+프라임 립’(좌), ‘파우더 키스 립스틱’(우) <사진제공=동국제약 센텔리안24>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