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1일부터 1만원 이상 구매 시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 4900원 증정

던킨도너츠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 프로모션 <사진제공=던킨도너츠>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는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를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던킨도너츠가 선보인 미니 가습기는 인기 동화책 ‘굴리굴리 프렌즈’의 주인공 캐릭터 ‘데이지’가 욕조에서 반신욕을 즐기고 있는 귀여운 디자인이다. 욕조 모형 안에 물을 넣고, 동봉된 USB 케이블을 가습기에 연결한 후 전원 버튼을 누르면 물이 분사된다. 2단계의 분무량 설정이 가능하고, 제품 분리가 간단해 세척하기도 쉽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며 가습기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결제 1건당 1회 참여 가능하고, 프로모션 상품 비용을 제외한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타 행사, 제휴 할인,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2019년 굴리굴리 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건조한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미니 가습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인기캐릭터들과 협업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