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5일(금) 오후 5시 코엑스서 진행···스카이에듀 대표강사진 참여

커넥츠 스카이에듀 2020 재수성공 REAL SESSION 설명회 포스터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오는 27일 오후 5시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2020 재수성공 REAL SESSION’을 진행하고, 설명회에 참가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커넥츠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은 ‘불수능’이라 불리는 2019학년도 수능의 여파로 재수를 선택한 수험생이 늘어남에 따라 재수생에게 꼭 필요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

‘2020 재수성공 REAL SESSION’에서는 스카이에듀 대표 강사진인 사회탐구 이지영, 과학탐구 최정윤, 수학 차영진 강사와 정용관 총원장 및 신록 부대표 등 총 5인의 강연자가 재수생들을 위한 열띤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1부에서는 2020학년도 대입 정원 변화와 수능 응시 예상인원을 토대로 내년도 수능 전망을 제시하며, 이에 따른 최상위권 전략까지 공유한다. 이어 2, 3부에서는 재수에 대한 개념 정리 및 재수생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스카이에듀는 설명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했다. ▷재수 전문가의 1:1 재수 성공 컨설팅(선착순) ▷2020 재수 성공 동행팩(재수성공 가이드북, 스터디플래너, 스카이에듀 강좌/프리패스/배송 할인권으로 구성) ▷사회탐구 이지영 강사 사인(선착순) ▷스카이에듀학원 첫 달 수업료 20% 할인(현장 등록 시) 등을 제공한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정용관 총원장은 “2020학년도 대입 성공을 위해 재수생들은 자신의 현 상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스스로의 마음가짐을 단단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재수생들의 제대로 된 학습 방향을 제공해 성공적인 대입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고등교육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2020 재수성공 REAL SESSION’ 사전예약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