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증진, 질병예방, 대기환경개선 통해 삶의 질 개선 할터...

업무협약 체결식. 드웰링 전정환 대표(왼쪽)와 혁신리더협회 서쌍원 회장 <사진=이광수 기자>

[환경일보] 이광수 기자 = 드웰링(대표 전정환)은 15일 마포구 DMC 산학협력연구센터에서 사단법인 혁신리더협회(회장 서쌍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은 미세먼지 예방을 위한 국민건강증진, 질병예방, 대기환경개선을 통한 삶의 질 개선 사업과 관련 상호협력·지원을 공동으로 협력하기 위해 체결됐다.

서 회장은 “드웰링이 미세먼지 예방 및 실내공기질 사업을 선도하는 국내 최고의 기업인만큼, 협회의 인프라를 통해 많은 정보교류 및 상호 협력해 공기질 개선 및 보급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김인규 혁신리더협회 상인고문 겸 주식회사 화이트윙시스템 회장과 송미정 혁신리더협회 수원 혁신리더포럼 대표 겸 숭실대 교수가 참석했다.

한편, (사)혁신리더협회는 4차산업혁명 시대를 이끌고, 미래의 다양한 분야를 혁신으로 이끄는 리더들의 모임이며, 고용노동부 승인을 받은 비영리단체로 창업가에게 교육과 교류를 통해 성공을 만들고 사업가들에게는 협업을 통해 동반성장을 만들며 미래를 이끌 학생들에게는 창업과 창직(미래신직업)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직접 만들기 위해 설립된 단체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