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삼성디스플레이, 이웃에 사랑의 부식세트 전달!설 앞두고, 아산지역 800가정에 장류, 설탕 등 제공

[아산=환경일보] 정승오 기자 = 삼성디스플레이(대표이사 이동훈)가 민족 최대의 설을 맞아 지역사회 어려운 가정에 생활에 꼭 필요한 ‘부식세트’ 를 전달하고 훈훈한 설 나눔 활동을 하였다.

삼성디스플레이는 23일 탕정 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 늘푸른마을 노인 요양원, 두리사랑 주간보호 센터, 충남광역 외국인근로자 쉼터, 충남 가정위탁지원센터를 통해 부식 선물세트 800개를 전달하는 설 희망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부식세트는 생활에 꼭 필요한 장류, 기름류, 양념류 등 가정에 꼭필요한 물품들로 채워졌다.

황승주 삼성디스플레이 사회 공헌담당자는 “연일 되는 강추위에 우리 주변에 어려운 가정에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 모든 가정에 꼭 필요한 부식 물품으로 준비했다”며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나누길 기원했다.

한편, 삼성디스플레이는 2005년부터 매년 지역 內 홀몸 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소외계층을 찾아 김장(지난해까지 14년간 누적 400톤, 39,000세대) 및 떡국 봉사활동 등 행복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정승오 기자  hkib123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승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백혈병 백신개발 후원을 위한 '한국·벨기에 국제아트교류 특별전' 개최
“비오는 날 캠핑할 땐 조심하세요”
[포토] 수도권 지자체 대상 ‘그린뉴딜 및 탄소중립’ 사업설명회
[포토] 그린피스,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철회 촉구
[포토]대벌레 방제지 현장 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