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전원에게 경품 증정하는 ‘스노우 튜브 레이싱’ 행사 등 즐길거리 풍성

롯데워터파크 눈썰매장 모습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롯데워터파크(대표 박동기)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워터파크는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 찜질방과 사우나로 구성된 ‘티키 아일랜드 스파’,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후 인기몰이 중인 ‘눈썰매장’까지 갖췄다.

설을 맞아 진행하는 이색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하얀 눈밭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레이싱 대회 ‘스노우 튜브 레이싱’이 펼쳐진다. 2월 4일(화)부터 5일(수) 이틀간 오후 2시에 시작하는 행사로 눈놀이장에서 2인 1조로 출전할 수 있다.

한 사람이 튜브에 타고, 나머지 한 사람이 튜브를 밀어 결승점에 있는 깃발을 획득하면 우승하는 방식으로 경기 진행 당일 눈썰매장 식음 부스에서 선착순 15팀을 모집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워터파크 초대권, 토니코코 브랜드 헤어 제품 등 풍성한 경품까지 증정하니 놓치지 말고 게임에 참가해 보자.

1월28일(월)부터 30일(수)까지 남들보다 빠르게 티켓을 구매하면 설 연휴 기간 동안 알뜰하게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롯데워터파크 종일권은 1만8000원, 워터파크에 찜질방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는 2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2월1일(금)부터 3월3일(일)까지 방문일을 지정하고 해당 일에 하루종일 이용하면 된다.

카드 우대 혜택도 다양하다. 제휴 실적을 충족한 롯데카드와 BC카드를 소지하면 특급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50% 할인된 금액으로 워터파크는 물론 신나는 겨울 레포츠인 눈썰매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2월1일(금)부터 3월3일(일)까지 혜택 적용).

롯데워터파크 설 맞이 행사와 운영에 관한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쉽고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