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록)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패키지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돼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공인중개사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계속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가성비 높은 시험대비 교육콘텐츠와 각종 추가혜택으로 합격을 거둘 수 있도록 두 패키지를 제작했다는 게 경록 관계자의 설명이다.

두 패키지 모두 족집게식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와 교재,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 E북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따라서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학습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인강은 고화질로 만들어져 가독성과 몰입도가 높고, 기본서에 수록된 중요 개념을 반복학습할 수 있도록 화면에 띄운다. 교재는 친절한 해설과 삽화로 노트필기의 필요성을 없앴으며, 누구나 스스로 반복학습하며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됐다.

두 패키지의 추가혜택인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장에 기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학습하기에도 좋고, IT 학습센터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정답률 높은 온라인 문제와 학습자가 자신의 학습 취약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를 무제한 지원한다.

한편 경록은 그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배출한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500시간만 학습한 직장인 동차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 한 합격자 등 여러 합격회원들의 합격후기를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