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심마트)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저렴한 가격에 유럽 미국 아시아 선불유심을 판매하고 있는 유심마트가 유럽유심(보다폰유심)과 일본유심, 베트남유심을 파격적으로 할인판매하고 있다.

유심마트에 따르면 이번 할인판매의 대표 상품은 보다폰유심으로 3/31일까지 보다폰통신사에서 데이터 4GB를 무료로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유럽 최대 통신사인 보다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데이터 6GB에 현지통화, 한국통화까지 포함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년간 정품 유럽유심 해외유심만을 판매하는 유심마트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이 유럽유심칩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정책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유럽EE유심은 데이터전용유심으로 LTE의 빠른 속도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해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많지만 판매처가 거의 없어 여행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유심마트에서 판매중인 EE유심은 영국을 경유하지 않아도 유럽전역에서 개통, 시작이 가능하므로 여행자들은 편리하게 유럽국가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빠른 데이터속도를 중시하는 사용자는 보다폰유심과 유럽EE유심, 사용법이 간단하고 편한 사용을 원하는 사용자는 쓰리심과 o2유심 구입을 추천할 수 있다.

또한 유심마트에서는 국내여행자가 많이 찾는 일본유심과 베트남유심등 아시아유심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인판매하고 있다.

베트남유심은 30일 동안 데이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태국유심칩, 베트남유심칩, 홍콩유심칩, 대만유심칩 등 아시아유심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인천공항유심, 인천공항수령, 해외데이터 유심칩, 베트남여행 일본여행유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유심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