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강드림)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한 ‘개정세법 무료특강’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재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외에도 주택관리사와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등 자격증별 강의를 재능기부 무료인강으로 제공하는 자격증 전문 무료교육 사이트다. 최근에는 공무원 시험 필수 3과목(국어, 한국사, 영어)를 포함한 행정학, 행정법 전 강의를 무료 지원하는 공무원 교육과정을 론칭 하고, 전산회계와 공무원 과정 기본서를 전격 출간하여 선보이고 있다.

인강드림 측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부동산세법은 수시로 개정되고 매년 평균 3~4문제씩 꼭 출제된다. 때문에 복잡해진 개정세법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해석이 무엇보다 중요해 2019 개정세법 무료특강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개정세법 무료특강’은 지방세법부터 소득세법까지 2019년 개정세법을 철저하고 완벽하게 비교/정리하여 반영됐다. 또한 2019 최신출제경향 분석을 토대로 출제가능성이 높은 개정사항만 선별하여 제시하고, 합격전문 교수진의 압축강의로 하루만에 개정세법을 공부할 수 있다.

2019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개정세법 무료특강은 부동산세법 전문 강성규 교수가 진행하며, ▲1강 지방세법 ▲2강 종합부동산세법 ▲3강 소득세법 ▲현업변호사분과 수강생 질의응답 강의까지 총 4강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강의는 인강드림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PDF 자료와 모바일, MP3 강의도 무료로 제공된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서는 2차 평균점수를 높이는 것이 관건인데, 부동산세법을 학습전략에 따라 공부하면 충분히 고득점 합격이 가능하다”라며 “이번 강성규 교수님의 무료특강을 통해 단, 하루만에 2019 개정세법을 확실하게 학습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료인강 인강드림은 2019년 강성규 교수의 개정세법 무료특강 외에도 시험일정에 따른 2월 기본이론 강의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