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스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건강 미용기기 전문 업체 제스파(대표 김태주)에서 무릎 건강에 도움을 주는 무릎안마기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ZP1955 에어 프로텍터 무릎마사지기는 충전식 무선형 안마기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안마기이다. 19개의 마그네틱이 무릎이 닿는 부위에 맞게 제작되어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고, 내부 에어셀과 벨크로 부분의 에어셀이 공기압 마사지를 제공하여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온열 기능이 마사지 효과를 배가시키고 미세 진동 마사지로 더욱 부드러운 마사지를 제공하며, 간단한 버튼식 작동법과 넓은 LCD화면을 통해 모드와 단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함을 높인 무릎마사지기이다.

제스파 관계자는 “쉽게 피곤해질 수 있는 무릎 건강을 생각하여 언제 어디서든 무릎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부모님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는 무릎안마기”라고 덧붙였다.

제스파 무릎마사지기를 비롯한 여러 건강용품들은 네이버에 ‘제스파 안마기’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특가할인과 혜택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스파는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으며, ‘2018 소비자 만족 대상’과 ‘2018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 대상’을 연속 수상하여 제품 및 서비스 등의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