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록)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설립 62주년 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펼쳐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프로그램을 85% 이상 할인된 파격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62년 부동산교육 노하우로 제작된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와 교재, 실용적인 추가혜택(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IT 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 E북 등)이 모두 포함된 프로그램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제한 없이 무료로 연장할 수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프로그램으로 평가된다.

해당 프로그램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실력파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제작됐다. 이에 학습효율이 높아 단기/장기 시험대비 모두에 유용할 뿐 아니라 반복학습할 경우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이 중 인강은 ▲정규강좌(전과목 기본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특화강좌('민법'에서 90% 출제되는 알기 쉬운 민법판례 특강, '학개론'에서 40% 출제되는 알기 쉬운 그래프 계산 특강) ▲입문강좌(전과목 오리엔테이션, 기초이론, 부동산용어 해설) ▲마무리강좌(전과목)로 이뤄져 있다.

교재는 2019 합격보장 교재 풀세트(정통한 기본서 6권. 출제예상문제 6권, 족집게 교수노트 5권, 적중실전 모의고사 2권, 합격키워드 1권, 기출문제풀이 1권)로 총 21권이며, 편리한 E북으로 매년 무상 업데이트된다.

아울러 본 프로그램의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장에 유효하고, IT 학습센터는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퀄리티 높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온라인 문제를 무제한 제공한다.

한편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 홈페이지에서 ‘정답률 확인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프로그램을 더욱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