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아이폰수리점 전문업체 ‘아이픽스’는 아이폰 수리 및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액정수리 등 다양한 기종의 당일 수리를 진행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는 중고폰 매입 시스템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요즘 최신기존인 노트9, 노트8, s9플러스, s8플러스 등도 바로 저렴한 가격에 중고폰 매입 판매도 가능하다고 한다. 아이픽스는 정품자재 활용, 신속한 수리 서비스, 철저한 점검 시스템 운영 등 다양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아이폰 수리 사설 업체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폰사설수리점인 아이픽스는 빠른 수리 시스템을 운영해 애플 사용자의 불만 사항인 수리 기간에 걸리는 시간을 대폭 줄였으며, 아이폰xs, 아이폰xsmax,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의 다양한 아이폰 기종에 당일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통화 중 렉걸림, 부팅문제, 애플로고 장애 카메라유리 배터리교체 등 아이폰 사용 시 빈번히 발생하는 여러 문제 사항을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를 통해 당일 수리하고 있다.

그 밖에도 맥북 수리 및 아이맥 아이패드 수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맥북 수리의 경우 GPU 및 액정 수리, 데이터복구, 메인보드 수리, SSD 용량추가, 펌웨어 해지, 맥북 초기화 등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리를 할 수 있는 기종으로는 맥북 에어 11인치, 13인치 기종, 맥북프로 13인치 기종, 맥북프로 레티아 13인치, 15인치 등이 있다.

상대적으로 수리 업체가 적은 아이패드 수리의 경우 아이패드 2, 아이패드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아이패드에어2, 아이패드 미니시리즈 등의 전 기종에 당일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픽스에서는 여러지점에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며, 평택, 천안, 구리, 의정부, 안산, 안양, 청주 지점 등에서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이픽스 관계자는 “자사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 명절을 포함한 365일 연중무휴 수리를 진행하며 아이폰 여행자보험 수리도 지원하고 있다”며 “아이폰 수리, 맥북 수리, 아이패드 수리 모두 할 수 있으며 중고폰 매입 판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