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망고중국어)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망고중국어가 인기 중국 드라마/영화를 통해 즐겁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교육서비스를 선봬 눈길을 끌고 있다.

망고중국어는 2018년 말부터 본격적으로 유명 중국 드라마/영화를 강의 내용에 추가한 온라인 중국어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수강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누구나 재미있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이끈다.

뿐만 아니라 망고중국어의 중국어 인터넷강의는 CCTV 뉴스에서 다룬 이슈, 시사, 경제, 사회, 문화, 정치 등이 골고루 포함돼 있다. 이에 중국어 학습은 물론 중국의 현 정세를 파악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는 평이다.

위와 같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망고중국어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를 익힐 수 있는 전문 인터넷 강의를 선보이는 교육브랜드다. 이곳의 중국어 인강은 생생하고 다채로운 콘텐츠가 포함돼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중국어 표현과 중국에 관한 정보, 문화, 상식까지도 교육해 수강생 만족도가 높다.

이외에도 중국어의 쉬운 표현과 고급스러운 표현을 동시에 배우는 게 가능하고, 핫토픽으로 중국인과 바로 대화할 수 있는 수업이 진행된다는 것도 해당 브랜드가 제공하는 교육서비스의 강점으로 언급된다.

망고중국어는 이 같은 차별화된 중국어 교육콘텐츠의 퀄리티와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교육(온라인중국어) 부문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한편 망고중국어는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2019년 한 해 동안 진행되는 실시간 업데이트 강좌를 40%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