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매일 학습 습관 형성 위해 총 상금 1억원 지급

‘커넥츠 스카이에듀’ ‘매일 학습 프로젝트 문과vs이과 승자독식 배틀전’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수험생들이 매일 꾸준히 학습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총 상금 1억원이 걸린 ‘매일 학습 프로젝트 문과vs이과 승자독식 배틀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25일까지 1차 배틀(상금 5000만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상위권 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이 강조하는 ‘매일 학습’의 중요성을 학생들에게 자연스럽게 인식시키기 위해, 재미 요소를 가미해 학생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배틀 형식으로 구성했다. 입시를 준비 중인 수험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스카이에듀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과 및 이과 중 자신의 팀을 선택한 후, 매시간 마다 공부 인증샷(현재 시간 및 공부하고 있는 모습 포함 – 일일 최대 횟수 19회 제한)을 등록하거나 매일 밤 11시~12시에 진행하는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춰 포인트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또한 매일 공부 인증 5회와 퀴즈 1회를 모두 참여시 추가 포인트도 제공한다.

이벤트 상금은 우승팀 전체에게 기여도에 따라 분배해 지급하는 상금과, 팀 우승과 상관없이 상위랭커 100명에게 점수에 따라 차등 지급되는 상금으로 구분해 제공할 예정이다. 우승팀은 각 팀의 구성원들이 이벤트 기간동안 획득한 총 포인트와 일자별로 팀이 이길 때마다 지급되는 우승포인트로 누적 합산해 결정한다.

이번 배틀전의 2차 배틀은 추후 공지되며, 자세한 내용은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커넥츠 스카이에듀 김석배 대표는 “주요 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이 공통적으로 정말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내용이 조금씩 공부하더라도 매일 꾸준히 학습하는 것이다”며 “학생들이 재밌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이번 이벤트가 많은 학생들에게 마음을 다잡고 좋은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