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3D VR 드라마 시크릿 로맨스에 차오루와 이수옹이 호흡을 맞춰 연기를 진행하였으며, OST에도 같이 참여했다.

시크릿 로맨스는 첩보 로맨스 스타일의 드라마로 비밀스런 중국인 관광객인 루이(차오루)와 열혈 국정원 요원 한우진(이수웅)의 첩보 로맨스 VR 드라마로 드라마의 배경지인 서울, 부산,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해당 도시의 관광콘텐츠까지 만나볼 수 있는 VR드라마 콘텐츠이다.

3D VR 드라마 시크릿 로맨스 OST 타이틀곡인 `Secret Romance`은 차오루와 이수웅의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듀엣곡으로 서울의 야경과 어울리는 부드러운 어쿠스틱 장르의 선율을 통해 부드럽고 포근하게 감싸 안아주는 따뜻한 사랑의 노래이다.

두 사람의 듀엣곡인 `Secret Romance` 외에도 세련된 느낌의 신시사이저와 일렉트로 트랩 요소가 매력적인 이수웅의 솔로곡 ‘Rock Around On My Mind’와 부드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차오루의 솔로곡 ‘Afternoon’ 또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차오루의 솔로곡인 ‘Afternoon’은 이수웅이 함께 참여한 듀엣버전으로 구성되어있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차오루와 이수웅이 참여한 시크릿 로맨스 OST 앨범은 22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었고 타이틀곡인 ‘Secret Romance`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