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프로)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자격증 교육 브랜드 ‘에듀프로’가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2019 합격응원 이벤트’를 3월 7일(목)까지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프로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인기 인강 패키지를 20% 할인된 수강료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에듀프로에 따르면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계획하는 수험생이라면 3월 7일(목)까지 20%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2019 VIP 연회원반’ 또는 ‘평생합격보장반’에 등록할 수 있다.

특히 ‘2019 VIP 연회원반’은 2019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노리는 수강생에게 체계적인 8단계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시험과목별로 높은 퀄리티의 공인중개사 인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시험 당일까지 무제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또 수강생은 공인중개사 독학 목표에 따라 1차, 2차, 1+2차 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평생합격보장반’은 에듀프로가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서비스를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한 지원하는 패키지다. 패키지 수험생이라면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 후 일정 기간 내에 응시확인서를 제출하고 수강기간을 1년씩 연장 받을 수 있다. 2019년뿐만 아니라 매해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최신 강의를 수강하며 시험공부방법, 공인중개사 독학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에듀프로는 합격 응원 이벤트 기간내 패키지에 등록하는 수강생에게 2019년 시험일정에 대비한 최신 교재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온라인 모의고사 8회분 응시권, 부동산자격증 취득 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실무 마스터 5PACK 수강권을 무료로 지급한다.

무료 증정 교재는 공인중개사 교수가 추천하는 시험과목별 시험공부방법을 담은 2019 1+2차 입문서 2권, 기본서 6권, 핵심요약집 2권, 문제집 6권 총 16권으로 구성됐다.

에듀프로 관계자는 “에듀프로가 2019년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이와 같은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에듀프로의 이벤트와 함께 특별할인 혜택 외에도 다양한 수강 혜택을 누리며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매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