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평 작성 시, 3월 학력평가 대비 위한 대치동 정상모의고사 증정

커넥츠 스카이에듀 3월 학력평가 대비 위한 ‘정상모의 열공프로젝트’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3월 학력평가 대비를 위한 ‘정상모의 열공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상모는 스카이에듀의 대표 수학 강사로, 3월 학력평가에서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상모 강사의 인기 강좌인 ‘정상개념 Insight’와 ‘정상개념 SIGNATURE’를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정상개념 Insight’는 기초개념부터 시작해 문항풀이까지 연결 가능한 강좌이며, ‘정상개념 SIGNATURE’는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사고를 확장시켜주는 강좌다. 수강 신청자 전원에게는 정상개념 교재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정상개념 강의 수강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수강평 작성자 전원에게 3월 학력평가 대비 ‘정상모의고사’를 배송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스모찌’를 증정한다. ‘정상모의고사’의 경우, 고퀄리티 문항과 개념확장 해설강의로 대치동 수강생들에게 이미 인기를 검증 받은 바 있다.

커넥츠 스카이에듀의 김석배 대표는 “정상모 강사의 개념 강좌는 단순한 암기가 아닌 개념의 근본적 이해와 개념간 연결고리를 구체적이면서 쉽게 설명해 수학 고득점을 원하는 학생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며 “3월 학력평가를 맞아 평소 강의를 수강해지 못했던 학생들에게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니, 성적향상을 이룰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