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링 닥터스 ‘씨사이드 브리즈 폼 샴푸’, ‘원스텝 미러 글레이즈’ 각광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연일 포근한 봄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그동안 추운 날씨에 세차를 못했던 직장인 A씨는 서서히 차량 관리를 다시 시작하려고 고민중이다. 이미 다양한 세차용품들을 사용해 봤지만 2019년 새봄을 맞이하며 좀더 합리적이고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세차용품을 찾느라 발품을 팔고 있다.

봄맞이-씨사이드 브리즈 폼 샴푸 <사진제공=디테일링 닥터스>

새봄맞이 세차 관리에 대한 디테일러들의 고민을 풀어줄 디테일링 닥터스의 신제품들이 속속 선을 보이고 있다. 세차 초보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폼샴푸와 휠 세정제부터 오너들이 직접 시공할 수 있는(DIY) 프리미엄 유리막 코팅제인 ‘라이칸’까지 제품의 다양화에 올인하고 있는 디테일링 닥터스의 행사가 눈에 띄고 있다.

디테일링 닥터스의 '라이칸 프리미엄 유리막 코팅제'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20%할인된 금액에 구입이 가능하며, 행사기간내에 구입하면 원스텝 미러 글레이즈 유리막 코팅 관리제가 무상으로 추가된다.

원스텝 미러 글레이즈 <사진제공=디테일링 닥터스>

원스텝 미러 글레이즈는 유리막 코팅제의 원료인 SiO2의 함유량이 15%에 달하는 제품으로 손쉬운 작업성과 채도를 높여주는 특징으로 1회 시공시 3주 이상 지속되는 성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디테일링 닥터스는 소비자들의 감동과 만족을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에서부터 전문가들을 위한 제품 등 다양한 상품군들을 이루고 있다.

유통뿐만 아니라 공식 시공점을 통해 손세차, 광택, 유리막 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이 요청하는 신제품을 꾸준하게 출시하고 있다. 국내시장에 만족하지 않고 해외 수출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발매에 힘쓸 예정이다.

디테일링 닥터스 박현식 대표는 “대한민국의 세차용품과 자동차용품으로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사업과 오프라인에서 누릴 수 있는 손세차와 광택 서비스를 더욱 향상시켜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브랜드로 더욱 더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