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부습관 장학금’ 이벤트 통해 신학기 공부습관 형성 및 구입금액 최대 44% 혜택 제공

일간대치동 홈쇼핑 완판 기념 앵콜 방송 진행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초등 온라인 학습지 브랜드 ‘일간대치동’이 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오는 1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CJ오쇼핑에서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앵콜 방송은 지난달 론칭 방송 매진 이후 계속된 문의와 방송 요청에 따라 긴급 편성된 것으로, 또 한번 완판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지난 1차 방송에서 대치동 유명 학원의 비법 교재, 수준 높은 튜터, 트렌디한 온라인 라이브 수업과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학부모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일간대치동은 동일한 가격과 구성으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일간대치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선보인다. 13일 방송 전까지 튜터닷컴 일간대치동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문자 알림을 신청한 후, CJ오쇼핑 본방송 진행 시에 무료수업 전화상담을 신청하면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수능 만점자들의 공부법이 담긴 '수능만점자들의 공부비법 시크릿북’을 포함해 만점자들과 함께 기획한 한정판 만점자 굿즈(▷공부노트 ▷메타인지 스티커 ▷수능만점자들의 공부비법 시크릿북)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아웃백 갈릭립아이 A세트도 선물한다. 특히 수능 만점자들의 초등 공부법이 담겨 있는 만점자 공부비법 시크릿북은 이번 CJ오쇼핑 앵콜 방송을 통한 신청자들에 한해 특별히 제공한다.

아울러 이번 앵콜 방송을 기념해 아이들의 신학기 공부습관을 잡아줄 수 있도록 결재 금액에서 최대 50만원 상당을 돌려주는 ‘1% 공부습관 장학금’ 이벤트도 새롭게 진행한다. 신학기 초기 3개월 동안 공부습관을 잡기 위해 매주 수업을 출석하고 SNS에 공부후기를 남기면 영유아 전집, 학습 교재를 비롯해 엄마아빠의 책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온라인 서점인 커넥츠북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40만원 상당의 적립금과 1개월 수업 이용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일간대치동은 대한민국 교육특구로 불리는 대치동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개념 학습지로 초등 학습지 시장을 강타한 일간대치동은 오프라인의 시공간적 제약을 뛰어넘은 서비스로 입소문을 타며 계속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서명지 부대표는 “지난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폭발적인 성원과 추가 판매 요청이 쇄도해 생각보다 빠른 시일 내에 앵콜 방송으로 고객들을 찾아 뵙게 됐다”며, “아이들 학습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우수한 제품과 함께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한 푸짐하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