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3시간 만에 목표 50% 이상 달성, 2천명 고객 몰려

NC백화점 강서점을 방문한 고객들 <사진제공=이랜드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백화점 강서점은 ‘아가방 우리 아이 페스티벌’ 대전 첫날인 지난 20일, 8층 행사장에만 총 2000명의 고객이 방문을 하며 성공적인 매출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페스티벌 대전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매장 오픈 전 1시간 전부터 100m 가까이 줄을 서는 광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또한 오픈 반나절 만에 당일 목표한 금액의 80%를 달성하기도 했으며 이는 NC백화점 강서점 아동복 이벤트 매출 기네스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NC백화점 강서점은 지역 내 최대 규모의 아동 브랜드를 운영 하고 있는 유통점으로 손꼽힐 정도로 아동 컨텐츠가 강한 지점으로, 65개의 아동복 브랜드와 코코몽 키즈랜드까지 함께 있어 쇼핑할 때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행사 첫날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1차로 준비한 물량이 조기에 소진됐다”라며 “남은 2일간의 행사 진행을 위해 긴급 물량 보충을 진행했으며 찾아오시는 고객 모두가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상태로 준비를 마쳤다”라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 NC백화점 강서점과 아가방앤컴퍼니가 함께 준비한 ‘아가방 우리 아이 페스티벌 대전’ 은 아가방앤컴퍼니 8대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오는 22일까지 8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의류 브랜드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이야이야오, 타이니플렉스, 쁘띠마르숑 외에도 유아용품 브랜드 엘츠, 유아화장품 브랜드 퓨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대표 상품으로는 엘츠의 카시트(19만 원), 방수요/겉싸개 (1만원 균일가) 등이 있다.

한편 NC 강서점은 지난해 약 3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전년대비 두 자릿수 신장한 이랜드리테일의 대표 점포 중 하나로 강서지역 최다 아동복 브랜드와 차별화된 지역 맞춤형 콘텐츠, 40여개의 전문식당가를 보유한 지역 대표 유통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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