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미사리라이브대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서울 강동구와 인접한 하남 미사지구는 하남 스타필드, 미사리 카페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많으며, 코스트코와 이케아가 개점을 준비하고 있어 더욱 많은 인파가 모여들 예정이다.

많은 이들이 찾는 만큼 하남에는 다양한 맛집이 즐비하여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중 킹크랩 맛집으로 알려진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미사리라이브대게’의 가장 큰 장점은 거품 없는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대게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여 매일 새벽 동해안에서 직접 잡은 신선한 국내산 대게와 홍게를 공수하며, 노량진 수산시장, 강서 수산시장, 인천 소래포구어시장, 안양평촌시장, 궁평항, 수원 농수산물시장 등 전국구 유통망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랍스타와 킹크랩 등 수입품목 역시 해외에서 직수입하여 중간유통 비용 없이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사리에서 게찜이 제일 싼 곳으로 유명한 ‘미사리라이브대게’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대형수족관이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수족관 안에는 싱싱한 대게와 홍게, 킹크랩, 랍스타 등의 신선한 상태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사리라이브대게’에서는 차분하면서도 품격있는 인테리어로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인메뉴인 홍게찜,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찜, 모듬회, 스페셜메뉴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푸짐하고 다양한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대게전문점이기 때문에 찜비나 손질비가 추가되지 않으며,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죽, 새우초밥, 회무침, 함박스테이크, 회스끼, 코다리튀김 등 다양한 스끼다시를 제공된다. 점심 특선메뉴로는 항아리동동물회와 홍게얼큰라면, 게살장비빔밥, 물회라면, 홍게간장정식 등이 있다.

‘미사리라이브대게’는 SBS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바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