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만 달아도 드라이기·커피 쿠폰 증정에 구매 시 더블 사은품 혜택

사진제공=JMW.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는 신제품 드라이어 에어센스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센스는 3가지 풍온과 5단계 풍속으로 총 15가지 바람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공개된 에어센스 광고 영상을 보고 에어센스 바람의 세 가지 특성을 댓글로 남기면 그 중 총 52명을 선정해 에어센스 2대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50장을 제공한다.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에어센스가 필요한 이유를 함께 적으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더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JMW 공식 홈페이지에서 에어센스 구매 시 컬 드라이가 용이한 스타일링 디퓨저와 여행용 미니 고데기를 모두 증정한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사은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어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다음달 26일까지 진행되며 댓글 이벤트 당첨자는 4월 28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JMW는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세계 최초로 적용했다. 기존 DC모터에 비해 2배 이상 강력한 바람, 반영구적인 모터 수명, 미세유해물질 미발생, 높은 에너지 효율 등 뛰어난 성능으로 국내외 이미용 시장에서 큰 성장을 거뒀다. 

지난해에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드라이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프리미엄 드라이기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다시 한 번 입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