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등촌역 인근에 위치한 강서구미용실 프리스타일헤어 등촌점은 오랜 경력 과 다수에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트랜드를 지향하는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헤어뷰티샵으로, 겨울내 방치해서 상해있는 머릿결을 복원하는 복구펌, 복구염색&손상이 적은 펌 전문 미용실이다

복구펌,복구염색 은 기존에 화학시술로 데미지로 인해서 스타일변화를 못하시는 고객님들께 스타일 변화를 줄수 있으며, 손상이 적은 펌으로 손상된 모발에 데미지를 줄이면서 원하는 컬과 컬러로 모발을 복구하는 시술이다.

강서구미용실 프리스타일헤어는 강서구에서 10년 동안 영업하면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며 강서구 터줏대감 미용실로 불리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봄맞이 손상모발 복구 프로젝트를 매 해 진행 한다고 한다.

손상 모발을 복구해주는 1:1맞춤 복구펌, 복구염색등 헤어 클리닉을 진행하는 동시에 원하는 네이버 예약시 추가 10% 할인 행사를 한다고 한다.

또한 손상모발 복구전문 등촌동미용실 프리스타일헤어 관계자는 “손상 모발로 헤어샵을 찾는 고객들 대부분은 잦은 염색, 펌 등의 헤어시술로 인해 모발만이 아닌 마음까지 다친 사람들이다. 의사가 환자들에게 정확한 문진을 하고 처방을 내리는 것처럼 손상모발복구도 마찬가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모발 손상이 생기는 이유는 개인의 모발 특성을 무시하고 모발 특성 과 모발스타일에 맞지 않는 제품을 써 손상을 입는다고 한다. 이처럼 사람의 모발은 개인에 따라 종류가 다양해 개인별 모발의 성질에 맞는 시술이 이뤄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강서구 미용실 프리스타일헤어 등촌점 관계자는 “펌, 염색, 등의 시술로 인해 화학성분이 모공에 축적되는 경우 모발이 가늘어지며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요즘 유독심한 미세먼지로 인해서 모공이 막혀서 탈모에 영향을 주어서, “탈모방지, 모발의 굵기 증가에 두피관리가 중요하다”전했다. 이어 “프리스타일헤어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을 특별히 전문적인 기계 와 유기농 제품으로 관리해드리기 위해 두피 메뉴 또한 활성화 하고 있다.”고 전했다.

손상모발관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프리스타일헤어 등촌점은 복구시술 외에도 건강한 머릿결을 오래 유지하자는 취지에서 모발과 두피관리 클리닉 등 다양한 시술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