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우수대학 진학자 23명 대상 3천만원 가량 장학금 제공

3월30일 스카이에듀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에서 진행된 장학금 수여식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2019학년도 우수 대학 진학자를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장학금 수여식은 지난 3월30일 스카이에듀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에서 진행됐다.

‘커넥츠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이하 스카이에듀학원)은 출결조건과 목표 대학 합격 등 장학금 전형 위원회의 심사로 최종 선발된 23명의 학생들에게 총 3000만원 이상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각각 서울대학교, 고려대학교, 홍익대학교, 국민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등 예체능 계열 상위 대학에 입학했다.

스카이에듀학원은 한 해 동안 성실하게 공부해 목표를 이룬 학생들의 앞날을 응원하기 위해 매년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하고 있다. 2010년부터 현재까지 1만155명의 학생들에게 총 111억원 이상의 장학금을 지원해 왔다.

스카이에듀학원은 재수생에게 최적화된 단기고득점 방법론을 바탕으로 개인별 학습을 위한 수준별 교재와 맞춤형 시간표, 최상위 그룹 스터디 등 학습관리와 입시관리, 생활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며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이끌어 내고 있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정용관 총원장은 “학생들이 학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매년 자신의 목표를 달성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장학금 혜택과 더불어 학생들 모두가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철저한 학습 및 입시 시스템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