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 효능 성분은 그대로, 지성 민감 피부도 산뜻하게 케어

아이오페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좌) 시카크림(우)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아이오페가 베스트셀러 품목인 ‘더마리페어 시카 크림’의 진정 효능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봄•여름철 지성 민감피부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은 시카 크림과 동일하게 손상 피부를 케어하는 3가지 효능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민감 피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편백추출물’ ▷건조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이다.

농축감 있는 단단한 크림과 달리,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은 산뜻하고 촉촉한 반투명 젤 제형이 특징이다. 지성 피부가 일반적으로 꺼려하는 쉐어버터, 스테아릭애시드 등을 배제하여 양볼, 콧등 등에 번들거림이 보이거나, 피부 트러블이 쉽게 생기는 지성 민감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모공을 막지 않는 인체적용시험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민감한 피부의 패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확인하는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거쳤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총 5가지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동물성 원료, 향료, PEG 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마일드 포물러 역시 민감피부 고객을 고려했다.

지성 민감피부도 부담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오페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은 4월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마트,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