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8등급 7등급 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할부 혜택을 제공해, 기존 중고차업체와는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중고차브라더스의 차별화 시스템은 최근까지 얼어붙어 있던 수원중고차시장 상황에 훈풍을 불어 들게 할 서비스라고 칭했다.

게다가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고객의 신뢰를 살 수 있는 보장 제도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그 훈풍은 더욱 강해질 전망이다.

이렇게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에 대해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금융권 VIP를 초빙해와 자체 할부사를 운영할 수 있는 덕분이라고 말한다.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저조한 이들조차도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신불자중고차, 신용불량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현대캐피탈중고차, 군미필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할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신차 구매보다 중고차량을 구매했을 때, 중고차여유자금을 더 많이 비축할 수 있다. 그런 까닭에 중고차 시장 판매량을 살펴보면, 스테디셀러 차량부터 고가의 외제차까지 구매율이 가격대비 두루 퍼져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중고차브라더스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중고차여유자금 마련은 물론 중고차할부이율, 중고차할부이자, 자동차할부조건, 중고차전액할부조건, 등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고 본인이 희망하는 차종보다 더 업그레이드 시켜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차량의 종류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있고,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의 인기 차종인 k3중고차, K5중고차, K7중고차, 그랜저중고차, 수원중고차매매단지내 수요가 많은 티볼리중고차, 소렌토중고차, nf소나타중고차, yf소나타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 더 넥스트스파크 중고차, 올뉴모닝중고차, 아반떼중고차 등을 제공하고 있고.

이어 산타페중고차, 투싼중고차, 말리부중고차, 포터중고차, 제네시스g80중고차, 올뉴소렌토중고차, 스포티지중고차, 포르테중고차, 소렌토R중고차, 마티즈중고차, 카니발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모닝중고차 등 국산차를 부담없이 승인할 수 있도록 제휴사 협약에 힘쓰고 있다.

또한, 자체적인 VIP담당 심사자가 배치된 덕분에, 시간적 여유가 없는 고객들은 당일 출고를 통해 차량을 바로 운행할 수 있다. 

이밖에도 수입차로는 아우디중고차, bmw중고차, 포드중고차, 벤츠중고차, 인피니티중고차, 혼다중고차, 폭스바겐중고차, A7, A6, A8, 5시리즈, 7시리즈, X3~X5중고차 등 500만 원~1000만 원대 중고차는 물론 3000만 원 이상의 매물에도 유리한 중고차할부조건을 제시한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뿐만 아니라 수도권지역에서의 1등업체의 굳건함을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의 기저에는 가격 경쟁이 아닌 고객 신뢰를 최우선으로 한다는 마인드가 깔려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를 위해 판매 차량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한 까닭이다.

‘신영일의 비즈정보쇼’에 출연해 중고차브라더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알린 바 있는 한정훈 대표는 “앞으로도 헛걸음보상제, 전국 동부프로미월드 서비스센터에서 6개월 1만km까지 무상 보증과 같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하도록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전국 딜러의 네트워크망을 공개해,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방문, 차량 실가격 등에 대한 상호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하도록 하겠다. 오로지 고객을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에만 초점을 두고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판매 가능 지역도 대폭 늘려서 수원중고차를 중심, 경기중고차, 평택중고차, 안산중고차, 전주중고차, 순천중고차, 광주중고차, 부산중고차, 대구중고차, 대전중고차, 포항중고차, 창원중고차, 제주도중고차, 등 전국어디에서나 24시간 상담을 받을수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