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해피오더 딜리버리 이용 시 ‘도넛 프라이데이 팩’ 7천원

던킨도너츠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던킨도너츠>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배달서비스 ‘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은 해피오더를 통해 배달 주문하면 참여 가능하다. 4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며, ‘도넛 프라이데이 팩’을 30% 낮은 가격인 7000원에 판매한다.

‘도넛 프라이데이 팩(8개입)’은 ‘글레이즈드’, ‘올리브 츄이스티’, ‘스트로베리필드’ 등 던킨도너츠의 인기 도넛 7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타 행사, 쿠폰과 중복 적용 불가하고, 배송비는 별도 부과된다(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 참고).

던킨도너츠는 4월 한달간 배달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매주 일요일마다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원 이상 배달주문 할 경우 200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주문하기’와 ‘G마켓’을 통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4천원을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단, 카카오주문하기는 BC카드 결제에 한함).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를 배달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