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록)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부동산교육 전문 경록의 ‘2019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 1차 세트’가 지난 4일 인터넷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문제집 베스트셀러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인터넷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문제집 베스트셀러는 최근 7일 간의 판매량과 주문 수를 기준으로 매일 1회 집계된다.

예스24 공인중개사 문제집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경록 공인중개사 교재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또한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줄인 족집게식 교재로 만들어졌다.

덧붙여 독일 심리학자 에빙하우스가 오랜 연구 끝에 발견한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업계 최초로 반영됐다. 이에 수험생은 부담없이 본 교재를 반복적으로 학습하는 방법으로 단기에도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친절한 해설과 삽화가 있어 수험생은 별도의 노트필기 없이 학습이 가능하다. 누구나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반복학습하며 시험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는 것도 특장점이다.

함께 공부하기 좋은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은 반복재생 기능을 탑재해, 합격률 증가에 도움이 되는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 또한 경록 공인중개사 기본서의 중요한 내용을 화면에 노출시켜 반복학습을 유도한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 VIP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중이다. 또한 본 패키지를 수강하는 회원에게 자사의 독보적인 부동산 교육콘텐츠인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