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테라스스케치.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타운하우스와 아파트의 장점만 결합한 테라스스케치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주변 죽전택지개발지구 내에 위치해 있다. 각 세대별로 최대 40평의 테라스가 제공 4가지 타입으로 총 41세대로 조성된다. 

죽전택지개발지구 내에 마지막 분양 단지로서 5,838,00㎡ 대지 면적에 들어선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전동과 보정동은 ‘숲세권’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죽현 중앙공원, 배수지 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 속 그린 라이프를 실현해 고급 테라스하우스들이 밀집해 있는 지역이다.

주차 대수는 세대당 2대 이상으로 주차면이 넓은 광폭의 주차장을 확보하였으며 아파트에 비해 2.7m의 천정고로 개방감이 우수한 고급저택형으로 설계 되었다. 

또한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층간소음재 적용을 하였고, 아이들 아토피 건강을 고려한 친환경자재 실내페인트를 사용했다. 

인테리어 특장점으로는 기본 2.7m의 높은 천정고로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게다가 3연동 도어, 알파룸, 펜트리, 강마루 시공, 2.4M 방문 도어, 천연 도장, 주방 한샘 키친, 수입타일 사용 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교육환경으로는 초•중•고와 함께 용인외고, BHCS국제학교, 단국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여 학부모들의 인기가 높다. 

죽전택지개발 내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하나로마트, 죽전로데오아울렛, 보정동 카페거리 등 생활인프라와 분당서울대병원, 동국대한방병원, 아주대병원 등 의료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한다. 

주변 교통망으로는 강남까지 환승없이 20분대로 연결되는 분당선 죽전역과 신분당선, GTX(예정)와 분당수서고속화도로, 용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전국 광역교통망을 구축했다.

오는 2023년 개통예정인 GTX구성역은 차량으로 15분 거리로 강남까지 3정거장이면 도달가능하다.

용인플랫폼시티 개발계획으로 판교테크노밸리의 5배 규모로 첨단기업단지, 경부고속도로 양방향 스마트IC 개설 등 서울 근교의 마지막 요지로 개발될 예정이다.

한편, 죽전 테라스하우스 '테라스스케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담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특히 모델하우스는 예약 방문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 방문 시 테라스스케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일정 그리고 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