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공드림에듀)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공무원 합격을 위한 교육브랜드 ‘공드림에듀’가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혜택을 공개했다. 공드림에듀는 2018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 공드림(공무원 합격 드림)과 자격증교육 브랜드 ‘에듀프로’의 만남으로 론칭 초기부터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공드림에듀는 82만 회원이 선택한 2018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공무원 커뮤니티 ‘공드림’ 수험생의 필독 수험 정보를 제공하고 왕초보 입문 무료인강, 완벽이론 특별강의, 실전대비 특별강의(국가직/지방직 공무원 구분)를 지원한다. 또 ‘평생환급 패스’ 패키지를 통해 공무원 합격 시 단 1원의 공제 없이 수강료 100%를 환급해주는 전액환급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공드림에듀는 1위 공무원카페 공드림(공무원 합격 드림)의 기획력으로 탄생한 교육브랜드로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드림은 회원수 82만, 일 게시물 6천 건, 15년간 누적된 합격수기 1500건, 월 평균 가입자 1만, 일 평균 방문자 수 6만의 눈부신 기록을 갖고 있다. 카페 회원들은 공무원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수험생활에 꼭 필요한 시험준비 공부방법, 독학 노하우를 담은 매일학습, 매일단어자료를 확인할 수 있고, 공무원시험과목 교수진과의 제휴를 통해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는 공무원 시험과목별 교수진이 공개하는 특별한 합격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공드림 관계자는 “공드림 카페의 최대 장점은 공무원 학원이나 시험공부방법 관련 정보선택에 있어 특정 학원에서 운영하는 카페들과 차별화된 다방면의 시험준비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공무원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수험생들을 위한 정보창고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 만큼, 공드림이 기획하여 선보인 ‘공드림에듀’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드림(공무원 합격드림)은 수험생들의 식곤증을 날려줄 만원의 행복 간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강생은 매주 진행되는 신세계상품권,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5만원 상당)를 통해 교재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4월 이벤트의 일환으로 ‘유튜브 공드림TV 구독 시 상품권 전원 증정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