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남산공원 남측순환로에 ‘남산 꽃비놀이 음악소풍’ 행사 마련

서울시 중부공원녹지사업소가 4월11일부터 4월12일까지 '남산 꽃비놀이 음악소풍'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서울시>

[환경일보] 최인영 기자 = 서울시 중부공원녹지사업소가 4월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남산공원을 찾는 직장인과 나들이객을 위해 11시30분부터 13시까지 남산공원 남측순환로 입구 소월시비 쉼터에서 ‘2019 남산 꽃비놀이 음악소풍’ 행사를 개최한다.

 

남측순환로는 남산도서관에서 N서울타워로 이어지는 산책로로 아름드리 왕벚나무가 꽃길을 이루는 명소다.

 

행사는 실력 있는 시민 뮤지션들의 참여해 꽃비 내리는 봄과 어울리는 공연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4월11일에는 싱어송라이터 ‘이레이’와 음악크루 ‘테트라포트 그린티’가 기타연주와 함께 대중에게 익숙한 노래를 선보인다.

 

4월12일에는 어쿠스틱듀오 ‘안아’와 순간의 이야기를 노래하는 ‘레이린’이 감성가득한 무대를 선사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현장에서는 차 한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봄꽃차를 제공한다.

 

플라스틱 없는 청정 숲을 위해 현장에는 종이컵, 일회용기 대신 텀블러를 지참하는 시민들에게 봄꽃차를 제공한다.

남측순환로 입구 <사진제공=서울시>

박미애 서울시 중부공원녹지사업소 소장은 “봄꽃이 만개해 아름다운 꽃길을 이루는 지금이 남산공원을 걷기 가장 좋은 시기다”며 “봄꽃과 음악이 아름답게 피어난 남산에서 완연한 봄을 즐기는 봄소풍 같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