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펌킨슬리핑크림’ 출시
붓기 완화 임상 테스트 결과 최대 4.2mm 감소율 기록

라벨영 ‘쇼킹펌킨슬리핑크림’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라벨영>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짜게 먹거나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는 등 다양한 원인으로 생기는 안면 붓기. 얼굴이 부은 아침은 화장을 해도 만족스럽지 않고 중요한 약속이라도 있는 날이면 낭패를 만들기 쉽다.

때문에 자주 얼굴이 붓는 사람들은 붓기를 없애는 노하우로 호박즙을 섭취하는데 실제로 호박은 풍부한 식이섬유와 베타카로틴의 함유돼 노폐물 제거를 돕고 붓기 완화 역할을 충실히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호박의 붓기 완화 기능에 착안해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안면 붓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붓기 케어 리프팅 크림 ‘쇼킹펌킨슬리핑크림(애칭_호박나이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남 무안의 황토에서 재배한 청정 무공해 호박을 씨까지 통째로 추출한 생호박 진액 33%를 함유, 노폐물을 내보내고 피부의 밸런스를 잡아 붓기 쉬운 안면 피부 라인 보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섬유질,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분이 풍부한 고농축 호박 추출물이 담겨 보다 탄력적인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쇼킹펌킨슬리핑크림은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적용과 붓기 케어 특허 성분을 탑재, 호박 진액에 시너지 효과를 더해 화사하고 맑은 피부결과 탁월한 붓기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4주 동안 22명 이상의 피시험자를 대상으로 한 안면 붓기 완화 임상 테스트에서 전원이 얼굴 붓기 개선을 경험해 안면 붓기 케어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최대 4.2mm 감소율에 5.3%의 높은 붓기 개선율을 보였다.

라벨영 관계자는 “온도에 따라 달라지는 멀티 제형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상온에서는 부드러운 수딩젤 타입으로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냉동실에서 얼릴 시 샤벳 제형으로 변해 부은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준다”며 “취침 전 슬리핑 팩으로 사용하면 매끈한 탄력과 갸름한 얼굴라인을 경험할 수 있어 평상시 쉽게 빠지지 않는 안면 붓기로 고민인 사람에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에서 출시한 쇼킹펌킨슬리핑크림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