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제7회 부동산 투어 세미나’ 개최

KEB하나은행 전문가와 함께 찾아가는 제7회 부동산 투어 세미나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지난 9일부터 이틀간 송파구 송리단길과 방이동 먹자골목 일대에서 ‘제7회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는 KEB하나은행 부동산 및 자산관리 전문가들이  투자관심지역을 손님과 함께 직접 탐방하는 체험형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다. 이번 ‘제 7회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는 지난 북촌, 홍대, 성수동, 성북동, 이태원, 경의선숲길에 이어 송리단길과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투어에서 참가자들은 특히 송리단길과 방이동 먹자골목의 ▷실제매물에 대한 가격분석 ▷상권변화와 투자포인트 ▷해당상권 맞춤형 투자 유의사항 등이 담긴 상세한 자료와 실시간 상담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은 “손님들께 보다 현장감 있는 체험형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의 가장 큰 장점이다”며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주요 투자관심지역을 미리 파악, 다양한 체험적 투자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손님들께 실질적인 전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에 기반한 자산관리 우수성을 인정받아 유로머니(Euromoney)誌로부터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을 총 12회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