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2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 중이다.

현재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는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가 차지 중이다.

해당 교재는 수험생 스스로 취약 영역을 정복할 수 있도록 ‘셀프 체크리스트’를 제공한다. 문제를 풀고 난 후 각종 기호로 정오답을 표기할 수 있도록 해 이해 정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빈출지문 정리노트’로 각 과목 핵심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주요 키워드가 담긴 빈출 지문을 빈칸 채우기 문제로 구성했으며, 관련 이론을 다시 확인하고 싶을 경우 기본서와 연계학습을 할 수 있도록 기본서 페이지를 표기했다. 

또한, 지난해 열린 제 29회 공인중개사 실제 시험지를 제공해 실제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예스24 등의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도서 구매 시 △빈출지문 700선 △합격생 필기노트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은 예스24 등 온라인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