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hc 치킨)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bhc치킨이 4월 매주 화요일에 요기요를 통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을 한다.

이번 bhc치킨의 이벤트에 참여 하기위해서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원하는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bhc치킨을 맛 볼 수 있다. 단, 이번 bhc치킨 이벤트는 현금결제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bhc치킨 이벤트의 할인 대상 메뉴는 올해 첫 신제품인 ‘소떡강정’ 치킨을 비롯해 영화 극한직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갈비레오’,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bhc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bhc치킨의 요기요 할인이벤트의 메뉴 중 ‘소떡강정’은 국민 간식인 소떡소떡과 치킨을 접목한 것으로 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에 쫀득한 쌀떡과 육즙 가득한 소시지를 달콤한 조청 소스로 버무린 강정치킨이다.
특히 ‘소떡강정’은 황골 조청과 쌀 엿 등의 달콤함과 레몬청의 새콤함이 어우러진 조청 소스를 코팅해 치킨의 육즙과 바삭함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긴다것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가족과 함께 화요일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