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16곳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서울 천호 ▲서울 종로 ▲서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경기 수원 ▲경기 성남 ▲경기 평촌 ▲경기 일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부산 해운대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공인중개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2019년과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2019+2020 평생회원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을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은 올해부터 내년시험까지 에듀윌 학원에서 시험을 준비할 수 있으며, 동영상강의는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전국 직영학원은 공인중개사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중개보조원이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수험과정에 등록할 경우 명함 또는 재직증명서를 제출하면 수강료의 15%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및 전문성 강화, 업무 범위 확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의 ‘2019+2020 평생회원반’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은 각 지역 직영학원에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