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늘(15)일 오후 7시부터 ‘공인중개사 명품 유료강의’를 무료로 공개한다. 공개된 첫 강의는 이영방 교수의 부동산학개론이다.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 ‘에듀윌 최다합격 공식인증’은 최근 구독자 수 5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큰 성원을 보내준 구독자에게 보답하는 취지에서 고급 강의 콘텐츠를 무료로 공개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강의는 공인중개사 최고의 베테랑 교수진 6명의 검증된 강의로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32강)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31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선정 교수(24강) △부동산공법 김희상 교수(25강) △부동산공시법 배상용 교수(24강) △부동산세법 신성룡 교수(24강) 등 총 160강으로 구성됐다.

공인중개사 유료강의는 4월 15일(월)을 시작으로 9월 28일(토)까지 약 5개월간 에듀윌 공식 유튜브에 정기 업로드 되며, 일요일 제외 매일 오후 7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강의는 온라인 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2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교재 시리즈 중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2차 기초서’로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유튜브 구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 유튜브 채널 구독 후 이벤트 영상의 댓글로 인증하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몽블랑 카드지갑 △몽블랑 볼펜 등 고급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