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으로 대표되는 '경찰 3법'의 기초이론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경찰공무원 수험생 중 92%가 경찰 3법인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을 선택과목으로 선택할 정도로 해당 3법은 응시생이 많아 조정 점수에 유리하다. 또한 수학, 국어 등의 고교 이수 과목에 비해 누구에게나 생소한 내용인 만큼 노력만 한다면 충분히 고득점을 노려볼 수 있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경찰 3법에서 고득점을 얻고 최종 합격할 수 있도록 돕고자 경찰 3법의 기초이론강의를 ‘0원’에 제공하게 됐다. 에듀윌은 3법이 어려운 경찰공무원 초시생을 위해 3법 최강 라인업 교수진을 구성했다.

경찰공무원 수험생은 이 강의를 통해 방대한 시험범위를 해결하고, 어려운 판례와 용어 등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다. 4월 신규가입 수강생을 대상으로 25일까지 무료 신청이 가능하다. 수강기간은 신청일로부터 15일 동안이다.

또한 에듀윌은 수강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페이지 내에 경찰3법 기초이론강의에 대한 수강후기를 남기면, 우수 수강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명)을 제공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3법 기초이론강의 0원 이벤트 및 수강후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