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강드림)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19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출간 및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교재 예약구매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외에도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등 자격증별 강의를 시험일정에 맞춰 무료인강으로 제공하는 자격증 전문 무료교육 사이트다. 또 공무원 시험 필수 3과목(국어, 한국사, 영어)를 포함한 행정학, 행정법 전 강의를 무료 지원하는 공무원 교육과정 론칭 후 전산회계와 공무원 과정 기본서를 출간했다.

(사진제공=인강드림)

2019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은 시험과목별 3인 이상 전문 교수진의 철저한 출제경향 분석과 검증으로 신뢰도가 보장된 교재다. 이에 해당 교재는 공인중개사 독학 시험공부방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시험준비 및 합격을 위한 필독서로 추천된다.

특히 2019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은 문제 패턴 및 출제 유형 파악을 토대로 시험과목별 학습방향을 잡아주며, 매년 반복 출제되는 기출문제를 습득해 출제 문제를 예측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문제를 통해 시행착오는 줄이고 학습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여기에 각 문항의 정/오답 지문에 대한 정확한 해설이 제공되어 2019 공인중개사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강드림은 2019 주택관리사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들을 위한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교재 ‘시꼭회(시험에 꼭 나오는 회계원리)’ 교재 예약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는 4월 19일(금)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교재를 사전구매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무료배송 혜택과 바나나맛 우유를 선물로 증정한다.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교재 ‘시꼭회’는 이미 수많은 합격생들이 인정한 주택관리사 회계의 신 김양수 교수가 집필했으며, 회계원리를 합격을 위한 전략 시험과목으로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시꼭회 교재는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가 담겨 있으며, 테마별 이론학습 후 빈출/핵심 지문 총정리로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이 밖에도 그래프와 도표를 이용하여 회계원리를 처음 접하는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필독서로 추천된다.

아울러 교재 예약구매 시 주택관리사 시꼭회 교재를 활용한 ‘시험에 꼭 나오는 회계원리 특강’이 무료로 제공된다. 시꼭회 특강은 36강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4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 되고 2019 주택관리사 시험일정까지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인강드림은 2019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대비를 위한 제1회 온라인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