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 수험생이 세무직공무원과 사회복지직공무원 등 다양한 직렬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독한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독한 평생패스’를 통해 2021년 12월 31일까지 세무직공무원과 사회복지직공무원 등 9급공무원에 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불합격하더라도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온라인 강의만 들어도 최소 10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세무직공무원과 사회복지직공무원 등 다양한 직렬을 준비하는 9급공무원 수험생이 각 과목의 기초를 완성할 수 있도록 ‘기본이론’을 세 단계에 걸쳐 제공하고, 두 단계의 심화이론을 준비했다. 이후 기출분석 및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올릴 수 있도록 했으며,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문제와 서울시 9급공무원 시험 문제를 제공해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난해 정규 과정 대비 약 85% 늘어난 문제풀이 과정을 제공해 세무직공무원과 사회복지직공무원 등 9급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9급공무원 초보 수험생을 위한 ‘독한 기초 특강’과 ‘개정 법령 특강’, ‘면접 특강’ 등을 제공해 교육행정직공무원을 비롯한 9급공무원 수험생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해당 과정을 통해 대비할 수 있는 9급공무원 직렬은 세무직공무원과 사회복지직공무원을 포함해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회계직 ▲관세직 ▲법원직 ▲검찰직 ▲마약수사직 ▲교정직 ▲보호직 ▲출입국관리직 ▲선거행정직 ▲속기직 ▲철도경찰직 ▲고용노동직 ▲통계직 ▲직업상담직이다.

세무직공무원과 사회복지직공무원 등 다양한 9급공무원 직렬을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의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