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봄을 맞아 결혼, 이사, 입주 등을 위해 가구를 교체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소파는 거실 한 켠을 채우는 주요한 아이템으로 집 안의 분위기를 좌우하는데 많은 역할을 한다. 하지만 소파는 고가의 가격으로 한 번 구매 시 오랜 기간을 사용해야하는 만큼 제품을 구매할 때는 신중을 기해야 한다.

소파를 구매할 때는 디자인, 가격 등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품의 푹신한 정도나 앉았을 때 각도 등을 고려해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이에 최근에는 다수의 매장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을 마케팅으로 내세우고 있는 가운데 아쿠아클린, 샤무드,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역시 체험과 함께 세일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신혼, 이사, 입주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제품을 15~2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포함된 품목들은 아쿠아클린, 샤무드, 가죽 소파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천안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 취급 전문점으로 최근 스페인 아쿠아클린 본사 VIP SHOP 선정을 기념해 전 제품 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현재 아쿠아클린 소파 주요 제품은 ‘사피앙’, ‘엠마’, ‘카온’, ‘크레마’, ‘버클리’, ‘아라곤’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용인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등의 제품도 할인 이벤트에 포함시켰다. 샤무드소파, 가죽소파는 발색력과 촉촉한 재질이 우수하게 숨쉬는 에닐린플러스 가죽이 사용된 ‘부나스’, ‘파르세’, ‘보니토’, ‘슬릭’ 등의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대구 가구단지 베니시모 관계자는 “결혼, 이사, 입주 철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집 안을 꾸며줄 주요 제품인 소파를 구매하고자 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전 제품을 15~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놓치지 않고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주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신혼, 이사, 입주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와 함께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구 소파 부문 1위 수상 기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봄을 맞아 베니시모는 ‘봄맞이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 직영점별 추가 사은품 증정’, ‘아쿠아클린 노르딕 원단 봄 맞이 대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베니시모는 ‘이본 3인+카우치 195만원 특가행사’,‘각 직영점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 세일’ 등의 기존 이벤트도 함께 실시함으로써 호평을 받고 있다. 모든 이벤트는 부산 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대구점 등의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