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업계최초 논문지도 프로세스, 논문통계로 2개의 특허 출원 - 오는 25일 서울대 박사들이 진행하는 서울대 무료 논문특강 참여자 추가 모집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2019년 논문컨설팅 업계 최초로 논문관련 특허를 2개나 출원하면서 기업의 가치를 상승시킨 브레인PhD가 오는 4월 25일 열리는 서울대 무료 특강에 참여하는 인원을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논문 1차 심사를 앞두고 있는 연구자들과 하반기 박사논문을 준비하고 있는 논문 준비자들의 서울대 무료 특강에 대한 문의가 폭발적으로 쇄도 하고 있어 추가로 더 모집하는 것으로 결정됐다.

서울대 출신 박사들로 구성된 브레인PhD가 진행하는 이번 서울대 무료 통계 특강, 논문작성법 특강에서는 서울대 출신 의학박사 이영미, 이학박사 정하나, 경영학 박사 천일영, 교육학 박사 문제풍, 철학박사 김부용, 심재원 등의 박사들이 대거 참여하여 연구자들이 바라는 최고의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이번 서울대 무료 특강에서는 특허 출원 된 내용을 기반으로 무료통계 특강, 무료 논문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 특화된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 있으며, 또한 특강이 끝난 이후 참여 박사들과 함께 식사 시간이 마련되어 좀 더 편안하게 논문에 대해 상의하고 고민에 대해 의론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통계 특강과 논문글쓰기 등의 강의는 무료로 진행이 되며 식사 또한 무료로 제공 된다. 

한편, 글로벌 기업 논문컨설팅 브레인PhD는 2019년 3월 국회의사당에서 국회 후원 브랜드 대상에서 국회교육위원회 이찬열 위원장으로부터 ‘국민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또한 2019년 04월 조선일보 후원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부분 1위를 수상했다. 더불어 2018년에도 브랜드 대상 3관왕을 석권하며 업계의 1위 기업으로써의 면모를 보여주었으며, 2019년 또한 2관왕 석권와 함께 특허 출원 등으로 최고의 기업으로의 모습을 변함없이 보여주고 있다. 

‘브레인PhD’는 다양한 환경적 변화에 있어 국내 연구자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이번 ‘서울대 논문 무료 특강’ 을 마련했다. ‘브레인PhD’의 전담 소속 박사들은 학술적 실력뿐만 아니라, 논문지도 경험에 있어서도 30여 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수진들과 기업 관리의 선진화와 함께 논문 컨설팅의 전문기업으로서 SAS, SPSS, STATA 등의 통계 프로그램을 통하여 통계전문 서비스도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하고 있다.

특히 논문컨설팅 브레인PhD는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논문, 해외 학술지 논문을 작성해야 하는 연구자들은 전문화된 논문 연구시스템으로 주제 선정법, 연구계획서 작성, 논문자료 제공, 논문 검색 사이트 활용방법(참고문헌, 인용 방법), 논문 쓰는 법(학술적, 논리적), 주제별 논문 예시, 연구방법론, 통계분석 등 연구자들의 논문의 완성도를 높이는 학술적 파트너로 협력하고 있다.

글로벌 기업 브레인PhD는 논문컨설팅 전문기업으로 많은 연구자들에게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판교 100평 규모의 본사를 시작으로 강남, 역삼, 가산디지털, 전주, 대전, 부산, 춘천 등 주요 국내 거점지역을 확보하고 있다. 아울러 해외 연구자들을 위한 미국 시애틀, 호주 시드니, 일본 동경 등 해외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