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랜드프로가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평생 100%환급반’과 ‘2019 스피드합격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주택관리사 평생 100%환급반’은 패키지 수강생이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최종 합격할 때까지 시험과목별 최신 주택관리사 인강을 무한 제공한다. 수강생은 기간에 상관없이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기만 하면 납부했던 수강료 전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주택관리사 합격 후기 등 기타 조건이나 교재비, 제세공과금 공제가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만 수강생은 매년 시험 응시 후 수강 연장 기간 내에 응시확인서를 제출해야 수강기간을 1년씩 연장 받는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강의를 계속해서 무료로 수강 받을 수 있는 랜드프로의 주택관리사 평생 100%환급반은 패키지 수강생에게 주택관리사 독학노하우 및 공부방법이 담긴 2019년 정규강의 교재 총 11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택관리사 2019 스피드합격반’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상대평가 전환 전 마지막 절대평가에서 합격할 수 있도록 기획된 단기합격 패키지다.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따라 8단계 커리큘럼을 5단계 스피드 커리큘럼으로 단축하면서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비용과 학습시간도 함께 줄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수험생은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목표에 따라 교재포함/미포함 패키지, 1+2차/1차/2차 스피드 합격반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교재 포함 패키지의 경우 핵심 공인중개사 인강과 함께 총 10권의 2019년 최신 주택관리사 교재가 제공된다.

한편 평생 100%환급반 또는 2019 스피드합격반에 등록하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시기별로 스스로의 학업 성취도와 취약한 문제 유형 및 시험과목 공부방법을 파악할 수 있어 학습 방향을 재설정하고 합격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6회분 무료 응시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