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실전 대비를 위해 학습 단계별 난이도가 반영된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시험 전 8달 동안 매달 1회씩 진행 중이다.

에듀윌에 따르면 1~8월 매달 한 번씩 치러지는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각 월별로 수험생의 학습 수준을 가늠해 문제의 난이도가 다르게 출제된다. 이에 수험생들은 전 범위 학습에 대한 부담 없이 학습 순서와 속도에 맞춰 응시가 가능하다.

이번에 실시되는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올해 실시되는 제 22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대비 4번째로 실시하는 모의고사로, 오늘인 22일(월)부터 신청을 받고 있으며 5월 6일(월) 신청과 응시가 동시에 마감된다.

이 모의고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유료 수강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한 프리미엄 서비스다. 무료 회원이더라도 소정의 응시료만 내면 시험을 신청할 수 있으며 봉투 모의고사 형태로 가정에서도 받아볼 수 있다. 게다가 매회 모의고사 응시 후 5명의 성적 우수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26명의 출제 교수진 및 검토 연구단의 기출 엄선으로 실제 시험과목과 유사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개발 문항만 11,600개에 달하며 회당 평균 8차례의 검수로 출제 문항을 확정 짓는 것이다,

시험 전까지 꾸준히 응시하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난이도 반영 모의고사와 취약점을 철저하게 분석하는 맞춤 성적 리포트, 여기에 시험에 대한 에듀윌 전문교수진의 해설강의도 함께 볼 수 있다.

모의고사에는 1·2차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이 모두 포함됐으며 모바일로도 어디서든 응시할 수 있다. 중간에 종료돼도 문제 없이 종료된 부분부터 응시가 가능해 부담 없이 시험을 치를 수 있으며 성적확인은 5월 7일(화) 오후 2시 이후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