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 대비 ‘전산회계 1급 이론+실무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전산회계 1급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이나 독학생을 대상으로 ‘전산회계 1급 이론+실무강의’를 통해 수강생이 전산회계 1급의 전체적인 흐름을 읽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우선 해당 강의에서 전산회계 1급 시험에서 출제 비중이 높은 이론을 집중적으로 강의해 수험생이 빠르고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론과 실무 강의를 동시에 진행해 시험 적응력를 높였다. 또한, 빠른 자격증 합격을 위해 출제 비중에 따라 강의 시간을 조절해 기존 강의 대비 약 30%의 강의 시간을 절약했다.

에듀윌의 ‘전산회계 1급 이론+실무강의’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2019 에듀윌 전산회계 1급 이론편+실무/기출편’을 사용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해당 교재는 핵심이론만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계별 연습문제와 ‘핵심분개 50선’으로 실전 분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제 전산세무회계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수록해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전산회계 1급 이론+실무강의’는 에듀윌 회원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해당 과정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 및 에듀윌의 다양한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 대비 과정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